특장점
- Digital Branding
-
강력한 Digital Branding을 위해
사용자의 Experiences Satisfaction을 높임으로
고객의 경험과 상호작용을 바탕으로
인지도, 만족도,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과
실행방안을 제시합니다.
- Strategic Planning
-
중장기적 시각으로 고객과
사용자의 정확한 Needs를 파악하여
최적의 Digital Value Strategy를 제시함으로
디지털채널별 포지셔닝과 더불어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I.M.C를 플랜을 제공합니다.
- Digital Creative Value
-
디지털 채널 및 사용자별로 선호하는
UX/UI, Design Style, Layout, Color,
Typography, Metaphor 등을
Analysis하고 사용자의 목적에 부합하는
최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Smart CA Methodology
7단계의 Phase와 하부 Activity 및 Task로 구성되어 안정적인 프로젝트 수행기반 마련
Project
Initiation
Initiation
- 환경/요구분석
- 사용자 요구분석
- 컨텐츠 분석
Analysis
- 환경/요구분석
- 사용자 요구분석
- 컨텐츠 분석
1차
Heuristic
평가 Plan
Heuristic
평가 Plan
- Structure Design
- Navigation Design
- U.I(User Interface Design)
2차
Heuristic
평가 Design
·Dev.
Heuristic
평가 Design
·Dev.
- Concept 설정
- Prototyping
- Style Setup
- Final Template 제작
3차
Heuristic
평가 Test
Heuristic
평가 Test
- 디자인개발/
Process 정의 - 상세 디자인
- 이미지 요소 제작
- HTML제작
Realize
- 시스템 설계
- 시스템 통합
- 시스템 구현
Launching
- Testing
- 사용자 매뉴얼/
Style Guide 제작 - Site Launching
-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