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장점

Digital Branding
강력한 Digital Branding을 위해
사용자의 Experiences Satisfaction을 높임으로
고객의 경험과 상호작용을 바탕으로
인지도, 만족도,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과
실행방안을 제시합니다.
Strategic Planning
중장기적 시각으로 고객과
사용자의 정확한 Needs를 파악하여
최적의 Digital Value Strategy를 제시함으로
디지털채널별 포지셔닝과 더불어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I.M.C를 플랜을 제공합니다.
Digital Creative Value
디지털 채널 및 사용자별로 선호하는
UX/UI, Design Style, Layout, Color,
Typography, Metaphor 등을
Analysis하고 사용자의 목적에 부합하는
최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Smart CA Methodology

7단계의 Phase와 하부 Activity 및 Task로 구성되어 안정적인 프로젝트 수행기반 마련

Project
Initiation
  • 환경/요구분석
  • 사용자 요구분석
  • 컨텐츠 분석
Analysis
  • 환경/요구분석
  • 사용자 요구분석
  • 컨텐츠 분석
1차
Heuristic
평가
Plan
  • Structure Design
  • Navigation Design
  • U.I(User Interface Design)
2차
Heuristic
평가
Design
·Dev.
  • Concept 설정
  • Prototyping
  • Style Setup
  • Final Template 제작
3차
Heuristic
평가
Test
  • 디자인개발/
    Process 정의
  • 상세 디자인
  • 이미지 요소 제작
  • HTML제작
Realize
  • 시스템 설계
  • 시스템 통합
  • 시스템 구현
Launching
  • Testing
  • 사용자 매뉴얼/
    Style Guide 제작
  • Site Launching
  •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