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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피머신

서비스 개요

  • Service 01.
    • 단말기 무상제공
    • 월관리비 NO
    • 약정기간 NO
    • 등록비 NO
    • 가맹비 NO
  • Service 02.
    • 병·의원 소개
    • 1:1 문의
    • 홍보/마케팅
  • Service 03.
    • 복합 사무용품
    • 정수기/공기청정기
    • 커피머신 등 전품목
  • Service 04.
    • 통합관제
    • 침입감지
    • 안전환경

카드결제/단말기 소개

Why! VAN A

주요 EMR 호환기기 제공

다양한 EMR과 100% 호환 가능한 카드단말기를 제공합니다.

  • 의사랑
  • 비트컴퓨터
  • 이지헬스케어
  • 세나클소프트
  • 닥터팔레트
  • 기타

최신 카드단말기 제품 무상제공

  • NC-6000
    서명패드 NS-100
  • NC-8000
    서명패드 NS-300QR
  • K-2000N
    서명패드 SIGN-4300
  • K-2500N
    서명패드 SIGN-4300

*카드단말기는 EMR 기준 호환제품을 우선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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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결제/단말기 무료 혜택 서비스

VAN A만의 특별한 서비스!
  • 월 관리비용
    무료
  • 약정기간
    없음
  • 등록비/가맹비
    무료
  • 현금영수증
    무료등록
  • 카드거래 승인
    자동입금 무료관리
  • 삼성페이
    결제가능
  • 카드 매출내역
    APP 무료제공
  • 부가세자료
    무료 발송서비스
  • 철저한 A/S
    서비스

가맹점 제출서류 안내

공통 서류
  • 필수 : 대표자 연락처
  • 선택 :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 주소, 병의원 전화번호
  • 공통 필수서류 : 매장 외부/내부 사진 총 2장
    (아래 안내 내용 참조)
의원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대표자 신분증 앞면 사본 1부
  • 의자면허증/허가증
  • 카드결제대금 입금통장 사본 1부
병원-법인 서류
  • 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 대표자 신분증 앞면 사본 1부
  • 카드결제대금 입금 법인통장 사본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사본 1부 (신청일 기준 발급일 3개월 이내)
  • 법인 인감증명서 사본 1부 (시청일 기준 발급일 3개월 이내)
  • 법인 사용인감계 사본 1부 (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

가맹점 현장실사 사전 제출시행

“2016년 8월 1일” 신청접수분 부터

가맹점 사업장
외부사진 1장
가맹점 상호가 보이는
간판, 출입증, 건물 안내표시판 등
가맹점 사업장
내부사진 1장
사업장 내부
또는 사무실 실내 전경 등
실사사진 제출(필수) 총 2장
외부사진
  • 사업장이 자택으로 되어있거나 간판이 없는 사업장의 경우, 건물 외관사진과 신주소판(도로명판) 첨부
  • 아파트의 경우, 1층 현관에서 동수보이게 촬영 후 신주소판 첨부
내부사진
  • 내부사진의 경우, 업종확인 가능한 사진첨부

궁금하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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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입절차 및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자세히보기/닫기

구매 해 주시고 저희가 따로 연락하여 필요서류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필요서류 접수(이메일, 카카오톡)가 되어야 제품발송이 가능합니다.
서류가 늦어지게 되면 제품이 늦게 발송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긴급 출고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입 후 언제부터 사용가능한가요? 자세히보기/닫기

기존 카드 가맹점의 경우, 환경세팅 후 즉시 사용가능합니다.
신규 카드 가맹을 신청하신 사업자 분들은 8개 카드사에 심사를 거쳐 승인이 나면 승인된 카드사부터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규 가맹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자세히보기/닫기

필요서류를 보내주시면 저희가 카드 가맹신청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드 가맹의 경우, 접수 후 3 ~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드결제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자세히보기/닫기

기존 카드가맹이 되어있는 사업자의 경우, 현행 사용하고 있는 수수료 그대로 적용이 되며 신규사업자의 카드수수료는 정부가 카드사에 권고한 업종별 카드수수료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업종에 따라 다르지만, 통상적으로 평균 약 2.2 ~ 2.4% (카페 기준) 적용됩니다.

신규사업자의 경우 약 6개월 후 카드사에 국세청 신고된 소득을 확인하여 영세사업자의 경우, 최저 0.8% 수준까지 카드수수료를 조정해 주고 있습니다.

결제대금은 언제 입금되나요? 자세히보기/닫기

카드 결제날짜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공휴일 제외) 후에 자동으로 통장에 입금됩니다.

제품 A/S는 어떻게 되나요? 자세히보기/닫기

제품의 경우, 고객과실을 제외하고 1년 무상 A/S를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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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47길 68, 601호(잠원동, 평화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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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획컨설팅부 이우진 부장

    02.6231.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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